왜.... 오셨나요?

부끄러워요

2025/06 2

1주차 1일 TIL - 모바일게임개발(1, 2주차) 및 Git 1차 학습

데이터, 긴글주의-GitDesktop 활용-1. 깃 레포지터리 등록 .File 클릭 New repsitory 클릭 1- 프로젝트 경로 탐색하고 경로가 'D:\Unity_Project\폴더명'으로 되어있을경우 '\폴더명' 까진 삭제한다2- 레포지토리 이름은 이전 삭제한 '폴더명'만 적는다3- 유니티를 사용한다면 unity를 찾아 선택하고 아래 'Create repository'를 클릭하고 레포지토리를 생성한다*기본은 private로 설정되어있다.(public을 원한다면 이후 웹git에서 변경가능하고 gitdesktop에서 변경가능함) 생성된 레포지토리는 github에서 볼수있음 프로젝트 협업을 하게될시 권한은 깃 계정이메일을 추가하고 당사자가 메일함에서 초대를 수락하면 된다 이후 git 협업할때 자주..

유니티개발 TIL 2025.06.30

0일차 사전캠프_사전학습

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/서비스 명장르, 분류제작사1세피리아(Sephiria)로그라이크, 액션TEAM HORAY2코어키퍼(Core Keeper)샌드박스, 어드벤처Pugstorm3아키타입 블루로그라이크 덱빌딩, 턴제전략Codename Bom 본인이 생각하는 Unity의 강점은?개발자 편의성에 중점을둔 개발환경 설계(인터페이스, 연동 등)이라고 생각함 본인은 Unity를 이용해 어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은가?장르 : 헌팅액션, 어드벤처특징 : 수렵활동을 이용한 어드벤처 게임그 이유는? : 몬스터헌터 월드 시리즈를 즐겨하여 2D 픽셀 스타일으로 개발하고 싶단 생각으로 출발함 관련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' 개발하고싶은게임' 카테고리를 참조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..

유니티개발 TIL 2025.06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