들어가기 앞서우리가 InputSystem을 사용할때 고민하는 문제중 하나가 Behavior옵션에 따라 코드도 다르고 움직임을 테스트할때 어떤게 더 효율적인지 성능적으로 괜찮은지 애매할때가 있다R&Dnew InputSystem의 Behavior옵션에 대한 고찰1. Send Messages동작● GameObject.SendMessage("OnJump", context) 처럼, string 이름의 메서드를 해당 게임오브젝트에 호출장점● 매우 간단하게 메서드 이름만 맞추면 연결 가능 단점● 리플렉션 기반으로 동작 => 문자열 비교 + 메서드 검색 비용● 오타가 나면 런타임 에러 없이 무시되기 때문에 디버깅이 어렵다용도(예시)● 레거시 코드 연동, 빠른 프로토타이핑2. Broadcast Messages동작● S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