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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개발 TIL

0일차 사전캠프_사전학습

와피했는데 2025. 6. 27. 15:46

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

/ 서비스 명 장르, 분류 제작사
1 세피리아(Sephiria) 로그라이크, 액션 TEAM HORAY
2 코어키퍼(Core Keeper) 샌드박스, 어드벤처 Pugstorm
3 아키타입 블루 로그라이크 덱빌딩, 턴제전략 Codename Bom

 

본인이 생각하는 Unity의 강점은?

개발자 편의성에 중점을둔 개발환경 설계(인터페이스, 연동 등)이라고 생각함

 

본인은 Unity를 이용해 어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은가?

장르 : 헌팅액션, 어드벤처
특징 :
수렵활동을 이용한 어드벤처 게임
그 이유는? :
몬스터헌터 월드 시리즈를 즐겨하여 2D 픽셀 스타일으로 개발하고 싶단 생각으로 출발함 

관련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' 개발하고싶은게임' 카테고리를 참조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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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전학습 모바일 게임 개발(비를 피하는 게임)

 

플레이어 코드
물방울 떨어지는 기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