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
/ | 서비스 명 | 장르, 분류 | 제작사 |
1 | 세피리아(Sephiria) | 로그라이크, 액션 | TEAM HORAY |
2 | 코어키퍼(Core Keeper) | 샌드박스, 어드벤처 | Pugstorm |
3 | 아키타입 블루 | 로그라이크 덱빌딩, 턴제전략 | Codename Bom |
본인이 생각하는 Unity의 강점은?
개발자 편의성에 중점을둔 개발환경 설계(인터페이스, 연동 등)이라고 생각함
본인은 Unity를 이용해 어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은가?
장르 : 헌팅액션, 어드벤처
특징 : 수렵활동을 이용한 어드벤처 게임
그 이유는? : 몬스터헌터 월드 시리즈를 즐겨하여 2D 픽셀 스타일으로 개발하고 싶단 생각으로 출발함
관련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' 개발하고싶은게임' 카테고리를 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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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전학습 모바일 게임 개발(비를 피하는 게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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