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모바일게임개발 3주차 (고양이 밥주기 게임)-
간략 게임소개: 배고픈 고양이들에게 밥을 주고, 생선가게를 지켜보아요!
-Dog 기능:
1. Food 자동 생성
2. 마우스 x좌표에 따라 움직임(y축 제외, x축 일정 좌표 이상이하로 가두기)
-Food 기능:
1. y축 +으로 일정속도로 이동
2. y축 일정 좌표 이상일경우 삭제
-Cat기능:
1. 타입별 고양이 생성
2. 고양이 랜덤한 위치에 배치
3. 타입별 고양이 속도와 배부름 수치 조정
4. 고양이 y축으로 아래로 이동 및 속도 조정
5. 배부름수치(full)가 에너지수치(energy)와 같을경우 x축으로 일정한 속도로 이동
6. 고양이가 y축으로 특정 좌표이하이면 게임종료
7. 고양이가 Food에 맞을경우 에너지 수치 증가 및 Food 오브젝트 삭제
8. 에너지수치와 배부름수치가 같을경우 배부름 애니메이션 출력 및 일정 시간뒤 고양이 오브젝트 삭제
9. 플레이어 레벨수치 증가
-GameManager기능:
1. 싱글톤 패턴 적용
2. 게임 프레임 고정(60프레임)
3. 게임시간 진행(timeScale=1f)
4. 고양이들 일정시간 간격으로 자동 생성
5. 레벨수치별 게임 난이도 조정(고양이타입별 출현 확률 조정)
6. 게임종료시 재시작 버튼 활성화 및 게임 멈춤
7. 고양이가 배부를때 레벨수치 증가 및 UI에 반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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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모바일게임개발 4주차 (르탄이 카드 뒤집기 게임 만들기)-
간략 게임소개: 같은 모양의 르탄이를 뒤집는 게임
-Board기능:
1. 카드들 배열화 8X8 간격의 위치에 배치
-Card기능:
1. 카드 두가지 생성
2. 카드 이미지 'Resources'에서 불러오기
3. 카드 뒤집기 애니메이션
4. 카드 파괴
5. 카드 도로 뒤집기
-GameManager기능:
1. 싱글톤 패턴
2. 타이머설정(일정 시간이 되면 게임종료)
3. 선택한 두가지 카드의 매칭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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