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간단한 게임기능 모작 (포켓몬스터 전투시스템)-
게임 전체 프레임워크
진행도 : 65% (전투 수치 데이터 UI 매칭중)
BattleSystem 스크립트 기능 구현 (진행중) :
-현재상황:
1. 상태패턴 적용
2. 배틀시 오브젝트 스폰
3. 배틀시 각 오브젝트 Unit에 저장된 데이터 적용
Unit 스크립트의 기능 : 플레이어와 몬스터의 데이터저장소(이후 스크렙터블 오브젝트화 가능성 검토)
진행중 스크립트 수정사항
1. 전투중 발생한 데이터 변동을 체력바에 반영하는 로직 수정
(수정전)
(수정후)
이미지 리소스 수정 : Asprit로 이미지 수정후 유니티에서 스프라이트 아틀라스 진행
애니메이션 제작 :
<참고자료>
이미지 리소스 출처 : https://www.spriters-resource.com/
The Spriters Resour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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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ww.spriters-resource.com
영상참고 출처: https://youtu.be/_1pz_ohupPs?si=vqWZYIAyn6a-htQ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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