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간단한 게임기능 모작 (포켓몬스터 전투시스템)-진행도 : 100% BattleSystem 스크립트 기능 구현: 1. 상태패턴 적용2. 배틀시 오브젝트 스폰3. 배틀시 각 오브젝트 Unit에 저장된 데이터 적용4. 플레이어턴으로 상태전환5. 플레이어 어택함수 구현 : 데미지 연산, 적체력UI세팅6. 적턴으로 전환7. 적턴 행동: 플레이어에 데미지 입힌는 연산, 플레이어체력UI세팅8. 플레이어턴상태로 전환9. 플레이어힐 함수구현: 체력연산 및 UI세팅10. 적턴으로 전환11. 공격버튼, 힐버튼 함수구현 Unit 스크립트 기능 구현: 1. 플레이어와 적 오브젝트의 데이터 저장(체력, 데미지등)2. 데미지 연산 함수3. 힐 연산 함수 BattleHUD 스크립트 기능 구현: 1. 체력, 이름, 레벨등 수치데이터..